지제이티모빌리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개인정보처리방침이란?

    주식회사 지제이티모빌리티(이하 “회사”)은 이용자의 동의를 기반으로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및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권리 (개인정보자기결정권)를 적극적으로 보장합니다. 회사는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하는 대한민국의 관계 법령 및 개인정보보호 규정,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이란 이용자의 소중한 개인정보를보호하여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준수해야 할 지침을 말합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주)지제이티모빌리티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개인정보 관련 법에 따라 개인택시 사업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관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개인택시 사업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적법한 동의 절차를 걸쳐야 하며, 이에 아래의 내용을 확인 후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해야 합니다. 본 동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동의 거부 시 서비스 이용에 제한됩니다.


    어떻게 개인정보를 수집할까요?

    •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용자가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를 하고 직접 정보를 입력하는 경우
    • 제휴 서비스 또는 단체 등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경우
    •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 과정에서 웹페이지, 메일, 팩스, 전화 등
    •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행사 등 참여

    1.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정보: 해당 서비스의 본질적 기능을 수행하기 위한 정보 (조건 상황에 따라 반드시 필요한 정보 포함)
    • 선택정보: 서비스 본질적 기능 이외에 부가적인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수집하는 정보 (선택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 제한은 없습니다.)

    2. 이용자의 동의 없이 민감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 민감정보: 이용자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정보 (장애, 사상ㆍ신념, 노동조합ㆍ정당의 가입ㆍ탈퇴, 정치적 견해, 건강, 성생활 등에 관한 정보 등)
  • 민감 정보 현황

    수집 장소 목적 항목 보유기간
    홈페이지 택시 기사 본인 및 자격 여부 확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 장애 여부 가맹 서비스 기사자격 상실 시까지
    (단, 관련 법령에 의한 보관이 필요한 경우 해당 기간 만큼 보관)
  • 어떤 개인정보를 수집할까요?

    서비스명 수집 시점 항목 목적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기간
    가맹 서비스 (법인) 가맹 신청 시 사업자명, 지역, 담당자명, 연락처 본인 확인 및 전화, 문자 메시지를 통한 가맹 서비스 문의사항 및 공지사항 관련 안내 가맹 서비스 가입 완료 시까지
    가맹 서비스 (개인) 가맹 신청 시 이름, 연락처, 지역, 생년월일,차량정보,택시자격번호,주소,사업자번호 본인 확인 및 전화, 문자 메시지를 통한 가맹 서비스 문의사항 및 공지사항 관련 안내 가맹 서비스 가입 완료 시까지
    브랜드 택시 가맹 신청 시 이름, 연락처(핸드폰 번호), 차량정보, 지역 벤티/블랙 가입 신청 진행 및 일체 문의사항 안내 및 공지사항 전달 브랜드 택시 가입 완료 시까지
    가맹 서비스 (개인) 가맹 계약 시점 이름, 지역, 연락처,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계좌번호 기사 등록 및 등록 히스토리 관리 개인 식별하는 가맹 서비스 관련 민원/분쟁 해결 등 지원 전액관리 지원 등, 가맹 서비스 기사로 활동하기 위한 목적 서비스 품질개선 및 데이터 통계 분석 및 활용 가맹 서비스 기사자격 상실 시까지 (단, 관련 법령에 의한 보관이 필요한 경우 해당 기간 만큼 보관)
    가맹 서비스 교육 신청 시 이름, 생년월일, 핸드폰 번호, 택시자격번호, 차량번호, 택시운행정보*, 이메일 *택시운행정보란 헤더 정보, 택시번호, 설정/버튼 정보(시간 및 미터기에서 측정한 운임값 등), DTG데이터로 이루어져 있으며, 운행 시 수집하는 일체의 택시 관련 정보를 의미합니다. 기사 등록 및 등록 히스토리 관리 개인 식별, 가맹 서비스 교육제공 가맹 서비스 관련 민원/분쟁 해결 등 지원 전액관리 지원 등 가맹 서비스 기사로 활동하기 위한 목적 서비스 품질개선 및 데이터 통계 분석 및 활용 가맹 서비스 교육 신청서 제출 후 10년 (단, 관련 법령에 의한 보관이 필요한 경우 해당 기간 만큼 보관)
    가맹 서비스 상품 주문 시 이름, 연락처, 배송지 상품의 주문, 배송 및 대금 결제 관련 안내 서비스 이용 완료 시까지
    가맹 서비스 신청서 제출 시 이름, 생년월일, 핸드폰 번호, 입퇴사 정보, 운전면허 정보, 운전자교육정보, 관할관청정보, 운전자격정보 본인 확인 등 개인 식별 임시 택시운전기사 자격 운영 운송종사자 관리시스템등록 및 범죄경력 조회 민원/분쟁 해결 등 지원 임시 자격부여된 택시기사 이력 등 관리 서비스 품질개선 및 데이터 통계 분석 및 활용 임시자격 만료일로부터 3년까지 (단, 관련 법령에 의한 보관이 필요한 경우 해당 기간 만큼 보관)
    가맹 서비스 인센티브 지급 시 이름, 계좌번호 현물/현금성 인센티브 지급 본인 확인 비용처리 후 즉시 삭제
    가맹 서비스 인센티브 지급 시 이름,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 원천징수 처리 및 영수증 발급 관계 법령에 의거 5년간 보관
    가맹 서비스 크루 지원 신청 시 이름, 연락처, 생년월일, 지역, 경력 사항(택시 기사 자격 유무 등) 본인 확인 및 전화, 문자 메시지를 통한 가맹 서비스 문의사항 및 공지사항 관련 안내 일체의 문의 사항 및 공지 사항 전달 택시 기사 자격 여부 확인 기타 채용 전형과 관련된 사항 안내 채용 전형 절차 완료 시까지
    가맹 서비스 상품 주문 시 이름, 로그인ID, 비밀번호, 핸드폰 번호, 배송지 주소, 이메일,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결제기록 사이트 회원 가입 및 관리 : 회원가입시 본인여부 확인,서비스 이용 및 상담,공지사항 전달, SNS 및 제 3자 계정을 연계하여 간편로그인 서비스 제공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정산 및 환불 마케팅 및 광고: 웹 페이지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호스팅사 이전 시 발생하는 모든 회원정보 이관 처리 * 회사의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IP 주소, 쿠키, 광고식별자 등의 정보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진행하는 이벤트에 따라 수집 항목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응모 시 별도 동의를 받으며, 목적 달성 즉시 파기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
    제휴 제휴 문의 시 이름, 소속(회사)명, 연락처, 이메일 제휴문의에 따른 본인 확인 및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 확보 제휴 제안 내용 확인 문의 접수일로부터 1년 (단, 상담 응대가 완료될 경우 즉시 파기함)
    가맹 서비스 크루 코칭 신청 시 이름, 연락처 본인 확인 및 전화, 문자 메시지를 통한 가맹 서비스, 문의사항 및 공지사항 관련 안내 코칭 서비스 완료 시까지
  • 개인정보 위/수탁 및 제공

    이용자와 약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업무를 위/수탁하고 있습니다.

    • 이용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반드시 필요한 업무 중 일부를 외부 업체로 하여금 수행하도록 개인정보를 위/수탁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처리 위탁 현황

    서비스명 위탁 업체 위탁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가맹 서비스 (주)카카오 상품 배송 추적 상품 주문 관리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
    가맹 서비스 네이버(주) 상품 배송 추적 상품 주문 관리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
    가맹 서비스 디오기획 상품 배송 추적 상품 주문 관리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
    가맹 서비스 CJ대한통운 주문 상품의 배송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
    가맹 서비스 로젠택배 주문 상품의 배송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
    가맹 서비스 토스페이먼츠 결제 및 에스크로 서비스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
    가맹 서비스 스타셸 전산 시스템 구축 및 유지 카카오알림톡/문자 메시지 발송 상품 배송추적 상품 주문 관리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
    가맹 서비스 일양로지스 주문 상품의 배송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
    가맹 서비스 렉스아카데미 가맹 서비스 교육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보 수집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
    가맹 서비스 미터점 가맹차량 세팅 및 A/S(대폐차) 업무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
    가맹 서비스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모빌리티 플랫폼을 이용한 가맹사업 가맹택시 수수료 정산 및 관리 거래 종료(가맹점 해지 또는 채권·채무 분쟁 종료)일로부터 5년 이내 (단, 관련법령의 별도 규정이 명시되어 있는 경우 그 기간을 따름)
  • 이용자에게 법령에 따른 동의를 받은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하지 않으며,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해야 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알리고 동의를 구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국외 이전(제공・조회・처리위탁・보관) 시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을 이행하고 이용자의 편의 증진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 고지로 갈음
  • 개인정보 제3자 제공 현황

    서비스명 제공받은 대상 목적 제공 정보 제공받는 자의 보유기간
    가맹 서비스 (주)카카오모빌리티 가맹 서비스 가입자격 검증을 위한 카카오 T 운행 내역 조회 및 결과 확인, 카카오 T 이용 관련 사항 변경, 민원/분쟁 해결 관련 지원 이름, 연락처, 생년월일 가맹 서비스 가입완료 후 3개월 이내 (단, 관련 법령에 의한 보관이 필요한 경우 해당 기간 만큼 보관)
    브랜드 택시 (주)카카오모빌리티 벤티/블랙 가입 신청 진행 업무 일체 이름, 연락처(핸드폰 번호), 생년월일 자격 상실 시까지
    가맹 서비스 (주)카카오모빌리티 기사 등록 및 등록 히스토리 관리, 개인식별 카카오 T 이용 관련 사항 변경 가맹 서비스 관련 민원/분쟁 해결 등 지원 인프라 및 시스템 관리/운영 등 가맹 서비스 기사 활용에 필요한 범위 가맹 서비스 기사 활용에 필요한 범위 서비스 품질개선 및 데이터 통계분석 및 활용 서비스 온라인 교육 제공 가맹 서비스 가입 자격 검증을 위한 카카오 T 운행 내역 조회 및 결과 확인 이름, 생년월일, 핸드폰 번호, 운전자코드, 운행정보(승객의 평가, 운행 이력), 기사ID 가맹 서비스 기사 자격 상실 시까지 (단, 관련 법령에 의한 보관이 필요 한 경우 해당 기간 만큼 보관)
    가맹 서비스 국토교통부 ‘가맹 서비스’ 플랫폼가맹사업 요금제 신고에 관한 의견을 ‘지제이티모빌리티’에게 위임하여 국토부에 전달 이름, 사업자 번호(또는 생년월일), 사업자명, 전화번호 서비스 종료시까지 (단, 관련 법령에 의한 보관이 필요한 경우 해당 기간 만큼 보관)
    가맹 서비스 한국교통안전공단 본인 확인 등 개인 식별 임시 택시운전 기사 자격 운영
    운송종사자 관리시스템등록 및 범죄경력 조회
    이름, 주민등록번호, 생년월일, 핸드폰 번호, 입퇴사 정보, 운전면허정보, 운전자교육 정보, 관할관청정보, 운전자격정보 서비스 종료시까지 (단, 관련 법령에 의한 보관이 필요한 경우 해당 기간 만큼 보관)
    가맹 서비스 관할 구청 사업자 상호변경을 위한 서류제출 공문, 가맹계약서, 상호변경 신고 위임장, 상호신고 증빙 양식 상호변경 신고/승인 완료시까지
    가맹 서비스 관할 택시사업조합 가맹 서비스 가입자격 검증을 위한 카카오 T 운행 내역 조회 및 결과 확인, 카카오 T 이용 관련 사항 변경, 민원/분쟁 해결 관련 지원 이름,연락처,주민등록번호, 핸드폰 번호, 입퇴사 정보, 운전면허정보, 운전자교육 정보, 관할관청정보, 운전자격정보,사업자명 서비스 종료시까지 (단, 관련 법령에 의한 보관이 필요한 경우 해당 기간 만큼 보관)
  • 고유식별정보 처리 동의

    고유식별정보를 아래의 목적으로 이용 및 처리할 수 있습니다.


    수집 장소 목적 항목 보유기간
    브랜드 크루 인센티브 지급 원천징수 처리 주민등록번호 관계 법령에 의거 5년간 보관 (국세기본법 제85조3항)
    임시 택시운전 자격 운영 본인 확인 등 개인 식별 임시 택시운전 기사 자격 운영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서비스 종료시까지 (단, 관련 법령에 의한 보관이 필요한 경우 해당 기간 만큼 보관)
  • 개인정보의 파기

    수집한 개인정보는 언제 어떻게 파기하나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하며, 절차 및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인 경우 복구 및 재생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삭제하고, 그 밖에 기록물, 인쇄물, 서면 등의 경우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 회사는 부정이용방지 및 명의도용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회원 탈퇴 요청 후 개인식별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서비스정책에 따라 최대 30일간 보유할 수 있습니다. 다만, 부정이용기록은 이용자의 안전 보장 및 서비스 부정이용 예방과 분쟁 방지를 위하여 1년간 보관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법령 및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에 따라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장기 미이용 회원의 개인정보를 별도로 분리 저장·관리 또는 파기하고 있습니다.
    • 단, 법령에서 일정 기간 정보보관 의무를 부과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1. 서비스 로그인기록·보존 근거: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3개월

    2.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보존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3년

    3.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보존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5년

    4.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보존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6개월

    5.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보존 근거: 국세기본법

    • 보존 기간: 5년
  • 기타사항

    이용자의 권리를 다음과 같이 보호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수집 정보에 대하여 동의 열람, 정정, 동의 철회 및 삭제, 처리정지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철회․삭제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열람∙제공 요청
    • 회사에서 처리하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제공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를 통한 조회가 되지 않는 개인정보를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대표번호로 연락 주시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근무일 기준)에 조치를 합니다. 다만, 열람이 늦어지거나 불가능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신속하게 알려드리도록 합니다.

      ② 개인정보 정정∙삭제 요청
    • 회사에서 처리하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정정∙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③ 개인정보 동의 철회 및 삭제, 처리 정지
    • 수집 및 이용된 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 및 삭제, 처리 정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요청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다른 법령에 따라 수집하는 정보의 경우에는 동의 철회, 삭제, 처리 정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해 정정 요청 시 정정이 완료될 때 까지 해당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오류가 포함된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내용을 제공받은 자에게 통지하여 조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청구 접수·처리 부서
          - 부서명: 경영지원팀
          - 연락처: 1833-3543, gjtmobility@naver.com

    쿠키(cookie)를 설치, 운영하고 있고 이용자는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쿠키란 무엇일까요?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에 저장됩니다.

    쿠키를 왜 사용하나요?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디바이스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쿠키는 이용자가 웹 사이트를 방문할 때, 웹 사이트 사용을 설정한대로 접속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이용자의 웹사이트 방문 기록, 이용 형태를 통해서 최적화된 광고 등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활용됩니다.

    쿠키를 수집하지 못하게 거부하고 싶다면?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 설치를 거부할 경우 웹 사용이 불편해지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설정 방법의 예

    • Internet Explorer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설정
    • Chrome의 경우: 웹 브라우저 우측의 설정 메뉴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이용자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다음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가장 소중한 가치로 여기고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서 다음과 같은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암호화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암호화된 통신구간을 이용하여 전송하고, 비밀번호 등 중요정보는 암호화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li>
    •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 해커 등의 침입을 탐지하고 차단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감시하고 있으며,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시스템이 최신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새로운 해킹/보안 기술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서비스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 소중한 개인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사람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최소화합니다.
    • 또한 개인정보를 보관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과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에 대한 비밀번호의 생성과 변경, 그리고 접근할 수 있는 권한에 대한 체계적인 기준을 마련하고 지속적인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직원에게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에 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모든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개인정보보호 의무와 보안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전담조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또는 사업)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런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할 것입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연락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이름: 김관수, 직위: 본부장, 부서: 경영지원부서
    • 전화: 1833-3543, 메일: gjtmobility@naver.com

    개인정보 민원처리 담당부서

    • 부서: 경영지원팀
    • 전화: 1833-3543, 메일: gjtmobility@naver.com

    또한 개인정보가 침해되어 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기타·부가 방침

    회사는 위 내용에 대한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 공지사항을 통해 이용자에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이용자의 소중한 권리 또는 의무에 중요한 내용 변경은 최소 30일전에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관련 법령이나 회사 정책 등으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처리방침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빠르게 알려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처리 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됩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 공고일자: 2025. 01. 01.
    •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자: 2025. 01. 15.

Company Info

업체명 : (주)지제이티모빌리티
주소 : 광주 광역시 광산구 상완길 314-1 (수완동 280-16)
Tel : 1833-3543 | Fax : 070-7543-3197
E-mail : gjtmobility@naver.com
ⓒ 지제이티모빌리티
간편지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