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제이티모빌리티

나이스캡 운영 정책

  • 1. 서비스 품질 정책 | 나이스캡 품질 등급

    그룹별 평점 세부 서비스 품질 정책
    마스터
    (플래티넘)
    최근 한 달 평균 평점
    4.8점 ~ 5.0점
    • ① 매월 1일 플래티넘 그룹 확정
    • ② 이달의 크루 선정
    • ③ 연말 베스트크루 선정
    나이스
    (스탠다드)
    최근 한 달 평균 평점
    4.0점 ~ 4.7점
    • ① 매월 1일 스탠다드 그룹 확정
    • ② 단기별 배차제한: 3단계 등급 상승 시
      (금 15시 ~ 일 15시 3일간(48시간) 배차제한단, 평점 4.7이상 배차제한 대상자에서 제외)
    화이팅
    (베이직)
    최근 한 달 평균 평점
    3.9이하
    • ① 매월 1일 베이직 그룹 확정 후 - 리프레쉬 교육(1:1 코칭 및 자기다짐 작성)
    • ② 교육 참석시: 배차제한 제외
    • ③ 교육 미참석시: 패널티 적용(누적 횟수에 따른 배차 제한 적용)
      - 1회 : 1일 배차제한
      - 2회 : 3일 배차제한
      - 3회 : 5일 배차제한
      - 4회 : 7일 배차제한
      - 5회 : 14일 배차제한
  • 2. 서비스 품질 정책 | 나이스캡 품질개선 교육(평점·콜거절·콜취소)

    교육명 구분 세부 서비스 품질 정책
    평점 레벨업 교육 평점
    • ① 매월 1일 평점 4.4점 이하 주의 대상자 선정
    • ② 2주차 : 주의 대상자 평점 관리
    • ③ 3주차 : 주의 대상자 4.4점 이하 미개선시 교육 확정자 선정
    • ④ 4주차 : 대면 교육 실시
    리트레이닝 교육 콜거절
    • ① 매월 1일 거절율 5% 이상 주의 대상자 선정
    • ② 2주차 : 주의 대상자 취소율 관리
    • ③ 3주차 : 주의 대상자 미개선시 교육 확정자 선정
    • ④ 4주차 : 대면 교육 실시
    리트레이닝 교육 콜취소
    • ① 매월 1일 취소율 5% 이상 주의 대상자 선정
    • ② 2주차 : 주의 대상자 취소율 관리
    • ③ 3주차 : 주의 대상자 미개선시 교육 확정자 선정
    • ④ 4주차 : 대면 교육 실시
    패널티 공통
    • ① 교육 참석시: 배차제한 제외
    • ② 교육 미참석시: 패널티 적용(누적 횟수에 따른 배차 제한 적용)
      - 1회 : 1일 배차제한
      - 2회 : 3일 배차제한
      - 3회 : 5일 배차제한
      - 4회 : 7일 배차제한
      - 5회 : 14일 배차제한
  • 3. 나이스캡 입문교육 환불 정책

    구분 법인 가맹사업자 개인 가맹사업자
    환불대상 입문교육을 수료 후 30일 이내 퇴사·운행포기 인원 증차 전 계약 취소 시
    환불금액 해당 인원 입문교육비 전액 입문교육비 전액
    환불 신청 요건
    • - 크루 자격 포기 확인서 작성·제출
    • - 퇴사 또는 운행 포기 증빙서류 제출
    계약 취소 신청
    자격 상실 및 재참여 조건
    • - 나이스캡 크루 자격이 즉시 상실
    • - 재참여 시 입문교육 재이수 필요
    • - 계약 무효 처리
    • - 재계약 시 입문교육 재이수 필요
  • 4. 증차 정책 및 전액관리 정책

    구분 세부 의무 위반 시 패널티
    증차 정책 가맹본부 품질관리 정책 준수 증차 제한(준수시 증차 가능)
    전액관리 정책 전액관리제 준수
    • - 1차 위반 : 증차 제한
    • - 2차 위반 : 1년간 가맹점 정책 제외
    • - 3차 위반 : 가맹 해지
  • 5. 비정상적인 운행에 따른 운영 정책

    비정상적 운행 운영 정책
    나이스캡(NICE CAB) 가맹기사(크루)가
    비가맹 차량 탑승 후 프로미엄 택시 전용호출을 수락할 시
    나이스캡(NICE CAB) 자동배차 시스템 1개월 이용 정지
    (1개월 기간 만료 시 입문교육 재진행)
    비가맹 기사가 나이스캡(NICE CAB) 차량 운행 적발 시 가맹점 대상 페널티 부여
    • - 1차 적발 : 서면 경고
    • - 2차 적발 : 6개월 간 가맹점 지원정책 제외(우수 가맹, 인센티브 등)
    • - 3차 적발 : 가맹계약해지
  • 6. 영업설비 및 집기 등의 유지·보수 관리 정책

    구분 위반 시 패널티
    영업설비 및 집기 갓등_세트
    • - 1차 위반 : 1일(24H) 배차제한
    • - 2차 위반 : 3일(72H) 배차제한
    • - 3차 위반 : 5일(120H) 배차제한
    외관스티커7종(데칼 등)
  • 7. 채권추심 정책

    • 1차 미납 경고 안내 : 미수채권 발생 시 지연이자 발생 및 기한 내 납부 독려
    • 2차 내용 증명 발송 : 내용증명 리스트 관리, 가맹계약서 제28조 1항, 정보공개서 제5조 6항에 의거, 통보 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에 대한 내용증명 발송
    • 3차 계약 강제 해지 : 3차 내용 증명 발송 후 미 해결 시 강제 해지

Company Info

업체명 : (주)지제이티모빌리티
주소 : 광주 광역시 광산구 상완길 314-1 (수완동 280-16)
Tel : 1833-3543 | Fax : 070-7543-3197
E-mail : gjtmobility@naver.com
ⓒ (주)지제이티모빌리티
간편지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