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캡 운영 정책
1. 서비스 품질 정책 | 나이스캡 품질 등급
그룹별 | 평점 | 세부 서비스 품질 정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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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플래티넘) |
최근 한 달 평균 평점 4.8점 ~ 5.0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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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스 (스탠다드) |
최근 한 달 평균 평점 4.0점 ~ 4.7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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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팅 (베이직) |
최근 한 달 평균 평점 3.9이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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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서비스 품질 정책 | 나이스캡 품질개선 교육(평점·콜거절·콜취소)
교육명 | 구분 | 세부 서비스 품질 정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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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레벨업 교육 | 평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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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트레이닝 교육 | 콜거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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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트레이닝 교육 | 콜취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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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널티 | 공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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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나이스캡 입문교육 환불 정책
구분 | 법인 가맹사업자 | 개인 가맹사업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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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대상 | 입문교육을 수료 후 30일 이내 퇴사·운행포기 인원 | 증차 전 계약 취소 시 |
환불금액 | 해당 인원 입문교육비 전액 | 입문교육비 전액 |
환불 신청 요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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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취소 신청 |
자격 상실 및 재참여 조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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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증차 정책 및 전액관리 정책
구분 | 세부 의무 | 위반 시 패널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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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차 정책 | 가맹본부 품질관리 정책 준수 | 증차 제한(준수시 증차 가능) |
전액관리 정책 | 전액관리제 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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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비정상적인 운행에 따른 운영 정책
비정상적 운행 | 운영 정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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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스캡(NICE CAB) 가맹기사(크루)가 비가맹 차량 탑승 후 프로미엄 택시 전용호출을 수락할 시 |
나이스캡(NICE CAB) 자동배차 시스템 1개월 이용 정지 (1개월 기간 만료 시 입문교육 재진행) |
비가맹 기사가 나이스캡(NICE CAB) 차량 운행 적발 시 |
가맹점 대상 페널티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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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영업설비 및 집기 등의 유지·보수 관리 정책
구분 | 위반 시 패널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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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설비 및 집기 | 갓등_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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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관스티커7종(데칼 등) |
7. 채권추심 정책